평택시

평택시청 장애인유도팀 2023년 전국 춘계 장애인유도 선수권대회 5개 금메달 석권!!

 

[정도일보 김제영 기자] 평택시청 장애인유도팀이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제주특별자치도 유도회관에서 열린 2023년 전국 춘계 장애인유도 선수권대회 겸 2024년 국가대표 1차 선발전에 출전해 금메달 5개를 획득했다.

 

남자 개인전 경기에서 △이민재(시각(J2) –60㎏) 금메달 △이민우(시각(J2) –73㎏ 금메달 △이정민(시각(J2) –90㎏) 금메달 △정종욱(청각 –81㎏) 금메달을 획득하였고, 남자 시각 단체전에서도 이민재, 이민우, 이정민, 차건우가 출전하여 금메달을 추가했다.

 

특히 이민재, 이정민은 작년 춘계, 하계, 추계 대회 개인전 금메달 획득에 이어 이번 춘계 대회 금메달로 국내에는 적수가 없을 만큼 뛰어난 기량을 유지하고 있어 2024년 국가대표 발탁을 자신하고 있다.

 

원유신 평택시청 장애인유도팀 감독은 “팀 선수 전원이 금메달을 목에 걸어 기쁘고 힘든 훈련을 참고 견뎌준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선수들 모두가 더욱 더 정진하여 2024년 국가대표에 선발되어 평택시 체육의 위상을 높여주길 기대하고 있고, 평택시 또한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