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철원군 노블레스오블리주, 코로나19 극복 접종센터 간식응원키트 전달

코로나19예방접종센터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 여러분 감사

 

(정도일보) “계란 하나씩 더 넣고 힘차게 돌려주세요.”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자원봉사자와 관계자 여러분들을 위해 정성을 담아 만들었어요.”


철원군자원봉사센터는 15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2021 철원군 노블레스 오블리주 봉사활동’으로 간식응원키트 만들고, 코로나19 접종센터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분에게 전달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봉사활동은 자원봉사 참여 분위기를 확산을 통해 사회지도층의 참여와 나눔의 문화 정착을 통한 지역공동체 의식 확산을 위해 매년 서약식을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서약식에는 이현종 군수를 비롯해 강세용 철원군의회의장, 박기준 철원군의회 부의장, 김갑수 의원, 한종문 의원, 문경훈 의원, 박남진 의원, 김선례 의원, 이경숙 철원교육지원청교육장, 정준호 NH농협은행철원군지부장 등 관내 기관장들이 참여했다. 직접 제과제빵을 만들고, 과일 및 과자들을 포장하여 간식응원키트를 만들어 전달했다.


이현종 군수는 “예방접종센터에서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분들의 노고의 감사드리며, 하루빨리 정상적인 일상생활을 가능하도록 방역 및 접종 지원에 최선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세용 군의장은 “예방접종이 원활하게 진행될수 있도록 힘써주는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 ”고 덧붙였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