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수원 다인병원·리더스에셋 ‘보험에 반하다’와 업무협약 체결
  • 고정희
  • 등록 2025-08-13 15:27:23
  • 수정 2025-08-13 15:50:13
기사수정
  • 황경성 행정부원장 "환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의료 서비스와 보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좌측부터 황경성 수원다인병원 행정부원장, 수원 법인보험대리점 리더스에셋 ‘보험에 반하다 백현자 대표, 이석원 대표

 

 

[정도일보 고정희 기자] 수원 다인병원(행정부원장 황경성)과 수원 법인보험대리점인 리더스에셋 ‘보험에 반하다(이석원대표,백현자대표)'가 지난 6일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등 상호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있다.

 

13일 다인병원 등에 따르면 이번 협약식은 다인병원 본관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다인병원 관계자와 리더스에셋 ‘보험에 반하다’ 경영진이 참석해 보험가입자와 그 가족에 대한 의료지원혜택과 보험 컨설팅 분야의 서비스제공에 대한 상호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환자 맞춤형 보험 상담 서비스 제공 ▲보험금 청구 지원 절차 간소화 ▲건강검진·치료 정보 공유 ▲지역 사회 건강 증진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좌측부터 다인병원 김용범 총무차장, 이미영 검진실장, 황경성 행정부원장, 보험에반하다 백현자 대표, 이석원 대표, 홍민숙 실장, 김경현 팀장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다인병원 황경성 행정부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환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의료 서비스와 보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환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리더스에셋 ‘보험에 반하다’ 측 역시 “전문적인 보험 컨설팅과 다인병원의 의료 인프라가 결합되면 환자들의 의료·보험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이라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겠다”고 전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이드 기본배너-유니세프
사이드 기본배너-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