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티빙 오리지널 '골신강림', 호러 콘셉트 티저 공개!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골신강림’의 호러 콘셉트 티저가 공개됐다.

 

(정도일보) 오는 8월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골신강림’은 자타공인 연예계 골프 최강자 강호동과 신동엽이 라이벌 골프친구에서 운명공동체가 되어 골프 레전드들과 펼치는 대결을 다루는 프로그램. 여름을 맞이하여 마련된 호러 콘셉트 티저를 통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아무도 모르는 골프장의 비밀을 전하는 내레이션과 함께 홀에서 튀어나오는 손 등 오싹하게 연출된 골프장의 분위기가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비장한 표정으로 스윙을 하는 강호동, 신동엽 두 MC의 모습에서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두 사람의 팽팽한 골프 진검승부를 예상케 한다.


이처럼 ‘골신강림’은 무더위를 식힐 호러 콘셉트 티저 영상으로 첫 공개를 기다리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한편, 신선한 골프 예능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MC 강호동, 신동엽과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하는 이수근이라는 믿고 보는 출연진으로 캐스팅 소식 단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필드 위에서 펼쳐질 세 사람의 케미는 물론 강호동과 신동엽의 숨겨둔 골프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탁 트인 푸른 골프장을 배경으로 안방의 여름 불쾌 지수를 타파할 티빙 오리지널 ‘골신강림’은 오는 8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