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화성시문화재단, 2021 Arts Stage : 숲, 쉼 텐콕 콘서트 - 핑크퐁 클래식 나라 개최

 

 

[정도일보 김제영 기자]  (재)화성시문화재단은 오는 5월 8일 토요일 오후 7시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2021 Arts Stage : 숲, 쉼 텐콕 콘서트(이하 텐콕 콘서트) - 핑크퐁 클래식 나라’를 개최한다.

 

텐콕 콘서트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공연 관람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국내 최초 텐트 객석제를 도입한 공연으로 코로나19시대 공연계의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클래식, 뮤지컬, 재즈 등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텐콕 콘서트는 야외 캠핑을 컨셉으로 한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조성되어 음악과 자연의 아름다움이 함께 어우러지는 힐링의 시간이 될 예정이다.

 

오는 8일에 펼쳐질 ‘핑크퐁 클래식 나라’는 ‘우리 아이 첫 번째 클래식’이란 컨셉으로 클래식이 지루하다는 편견을 깨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음악과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사자왕의 생일파티 음악회를 무사히 치르기 위해 클래식 나라의 마을을 돌아다니며 ‘뚜띠’를 찾아 나서는 내용으로 구성된 본 공연은 ‘아기상어’ 등 핑크퐁의 대표 동요와 함께 동물의 사육제, 왕벌의 비행 등 친숙한 클래식 곡들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만나볼 수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