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수확의 계절, 무르익은 U대회 홍보 열기

전국 축제·행사 풍성한 가을, 조직위 U대회 홍보열기 후끈

 

(정도일보) 뜨거웠던 여름이 끝나고 가을축제의 물꼬가 트이기 시작했다.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창희)는 청원생명축제, 대전시민생활대축전, 세종시민체육대회에서 2027년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9월27일~10월6일 열리는 청원생명축제는 오창읍 미래지 농촌테마공원에서 열리며 농산물 수확체험, 다양한 공연, 문화행사를 함께 할 수 있다.

 

9월28일~29일에는 대전엑스포공원, 세종시민운동장에서는 대전, 세종 시민들의 건강한 생활체육 활동을 위해 여러 경기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조직위는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U대회를 소개하고 홍보기념품을 선물하는 등 열띤 홍보를 펼쳤다.

 

조직위 김태훈 홍보미디어부장은 “축제의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U대회의 의미와 가치를 알릴 수 있어 기쁘다. U대회는 전 세계의 젊은 스포츠 인재들이 모여 기량을 거두고 문화를 교류하는 특별한 행사이다. 모든 시민과 스포츠 팬들이 관심을 갖고 함께 참여하여 세계 젊은이들의 꿈을 응원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는 전 세계 대학생들이 모여 펼치는 국제 스포츠 이벤트로 2027년 8월 1일부터 12일까지 12일간 대전·세종·충북·충남 4개 시도 일원에서 개최되며, 150여 개국 1만 5,000여 명이 참가해 총 18개 종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