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김제지평선학당 방과후교육 프로그램, 새롭게 출발!

김제사랑장학재단, 2023 지평선학당 개강식 가져

 

(정도일보) 김제사랑장학재단은 지난 25일 지평선학당 다목적실에서 수강생 140여명과 ㈜종로아카데미 관계자 및 강사들이 모인 가운데 2023년 지평선학당 방과후교육 프로그램 개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강식은 정성주 이사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2023~2024년 지평선학당 운영업체로 새롭게 선정된 ㈜종로아카데미가 지평선학당을 맡게 될 운영진과 강사들의 소개를 했으며, 운영계획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철저한 학사관리와 업체만의 강점으로 수강생들의 학력 수준을 크게 향상시키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치는 자리였다.


앞서 17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종로아카데미가 주관하여 수강생 및 학부모를 모시고 방과후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가졌는데, 여유 공간이 없을 정도로 수강생 및 학부모들이 참가하여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종로아카데미는 2020년에 지평선학당 운영 경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당시 입시성과가 좋아 수강생과 학부모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책임부원장을 맡게 된 강민정 부원장은 전국 10여개 지자체의 공교육 사업을 추진한 경험이 있는 베테랑으로, 정확하고 필요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개강식에 참석한 정성주 이사장은 “이전에 좋은 성과를 거둔 종로아카데미가 새롭게 운영업체로 선정되어 많은 기대가 된다. 김제 학생들의 학력 신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리라 믿는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