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전라북도교육청순창도서관‘도서관 애칭’공모

오는 31일까지 접수, 심사 거쳐 2월 중 우수작 5명 선정

 

(정도일보) 전라북도교육청순창도서관이 통합적 공간 혁신(증축 및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만날 도서관에 어울리는 애칭을 오는 31일까지 공모한다.


순창도서관은 지식정보 중심의 도서관이자 전 세대를 아우르는 독서·문화·소통의 개방형 복합교육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자 재개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공모는 도서관 회원 또는 순창군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순창군에서 직장을 다니는 사람도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순창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공모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도서관 사무실로 방문제출도 가능하다.


당선작은 심사를 거쳐 오는 2월 중 선정할 예정이며, 최우수(당선작) 1명에게는 20만원, 우수작 4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순창도서관은 유아 및 어린이자료실, 종합자료실, 청소년 문화공간, 개방형학습실, 휴게실 등 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되며 화장실 공사 및 재개관 준비작업을 진행하고 5월 중 재개관 예정이다.


김영자 관장은 “복합교육문화공간의 도서관 특성을 살린 의미있는 애칭이 선정되길 바라며, 증축 및 리모델링 설계단계부터 주민설명회 등을 통해 소통하고 함께한 순창도서관의 애칭 공모에 순창군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교육청순창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