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구남부교육지원청, 나눔과 배려를 실천한 교육기부 유공자 여러분, “고맙습니다. 당신 덕분입니다.”

대구남부교육지원청, 행복로딩 교육기부 유공자 감사패 수여

 

(정도일보) 대구남부교육지원청은 12월 5일 라테라스 웨딩홀에서 2022년 남부 행복로딩 교육기부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을 운영했다.


남부 관내 초·중학교에서 실시된 13,109건의 교육기부와 70여 개 기관 및 단체와의 MOU 체결 성과를 함께 공유하며 나눔과 배려를 온 몸으로 실천한 기부자들과 ‘고맙습니다. 당신 덕분입니다.’라는 주제로 교육기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남부 행복로딩 교육기부 유공자 감사패 수상자는 남부 관내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기부 활동을 한 개인 31명이다.


▲학교에서 주는 기부와 받는 기부 활동, ▲학부모회 및 학교운영위원회 회원, ▲등하굣길 교통봉사, ▲학부모 연수와 각종 문화예술 프로그램 지원, ▲학생들의 마음돌봄, 학습돌봄을 함께하는 대학생 멘토링으로 아낌없이 지원해준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기호 남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올 한해 여기 함께 자리하고 계시는 분들의 교육기부로 학교는 더 배려와 나눔이 넘치는 배움의 장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육기부 자원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학교현장에서 교육기부 자원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