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2차 북부청소년어울림마당을 성황리에 마치며

청소년과 지역 주민이 함께 즐기는 축제

 

 

[정도일보 김제영 기자]  평택시 위탁기관인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7일 2차 평택시북부청소년어울림마당을 2천여 명의 평택시 청소년 및 시민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 동아리와 기관의 적극적인 참여 그리고 지역 청소년과 주민들의 많은 참여로 즐겁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의 장이 되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었다.

 

1부는 이충어린이공원에서 20개 청소년 동아리 청소년들과 북부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의 다양한 놀거리, 먹거리 프로그램 제공으로 청소년과 시민들이 함께 어울리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2부는 평택시평생학습센터 1층 대강당에서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으로 꾸며진 댄스, 밴드, 칼림바 등 청소년 공연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북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행사기획단 플랜잇 최*주 회장(고1)은 “정말 많은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니 행사를 운영하면서도 정말 뿌듯한 마음이 가득했고, 덥고 다리도 아팠지만 부스체험도, 공연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 성공적인 행사를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어 스스로 대견 했다”고 말하며, “끝까지 안전하게 잘 마무리 되어서 정말 감사하고, 내년에도 더 열심히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은 “이번 행사는 집 앞 놀이터 나오듯이 꾸밈없이 슬리퍼 신고 편히 나올 수 있는 이충어린이공원에서 실시되어 우리 동아리 청소년들과 온 동네 어린이, 청소년,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었던 것 같다. 청소년 공연 또한 장소가 조금 더 넓었다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다. 앞으로 청소년과 함께 지역주민들과 어울릴 수 있는 행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