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구 서구문화회관, 마토콘서트'비상(飛上)'

 

(정도일보) 서구문화회관의 역동적인 도약을 표현한 마토콘서트'비상(飛上)'이 9월 24일 오후 7시30분에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서구문화회관에서 9월에 마련한 마토콘서트는 로얄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대구출신 가수인 싱어게인2 TOP3 윤성, 미스트롯 선 정미애, 보컬리스트 정은주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야외 콘서트이다.


이번 공연은 대구 유일의 특색 있고 대중적인 음악단체로서 지역 문화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는 로얄팝스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베토벤의 명곡들을 락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시작한다.


다음으로 오디션프로그램 보이스퀸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보컬리스트 정은주가'colors of the wind', 'new york new york'등의 노래로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무대를 보여준다.


이어서 오디션프로그램 미스트롯 선 정미애가'훨훨훨', '인생길'등의 노래로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마음을 울리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오디션프로그램 싱어게인2에서 ‘가정식 로커’라는 별명으로 알려진 윤성이 '창밖의 여자', 'one moment in time'등의 노래로 따뜻하면서도 시원한 가창력으로 가을밤을 물들일 예정이다.


서구문화회관 황영희 관장은 “가을 감성이 충만한 야외공연장에서 실력파 가수들의 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열정적인 무대를 준비 했으며, 바쁜 일상 속에서 삶의 활력소가 되는 선물 같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매가 필수이며, 예매는 9월 21일 9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밴드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