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선한 나눔 실천' 수원뷰티실용전문학교, 수원 영통구 영통3동 기부금 전달

 

 

 

[정도일보 고정희 기자]  수원특례시 영통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5일 수원뷰티실용전문학교로부터 42만원 상당의 기부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수원뷰티실용전문학교은 영통3동 행정복지센터와 2022년 6월 재능기부 협약을 체결하고, 현재 영통3동 관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10시~13시까지 커트 및 펌, 염색, 네일 등을 무료로 시술해주는 이·미용 재능기부 서비스 '내생에 아름다운 날'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수원뷰티실용전문학교는 2014년 경기도 수원지역 유일 일반계고 특성화 국비지원 위탁과정으로 승인된 뷰티전문학교로서 현재까지 수많은 학생들을 지도하여 훌륭한 인재로 성장, 사회로 취업시키고 있는 뷰티 전문학교이다.

 

수원뷰티실용전문학교 김영순 학장은“이번 기부금은 얼마 전 우리 학교 학생들이 바자회를 통해 모은 수익금으로, 영통3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신필교 영통3동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에게 이·미용 서비스뿐 아니라 기부금까지 도움을 준 수원뷰티실용전문학교에 깊이 감사하다”며 “기부금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어려운 관내 취약계층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