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김도희, 오늘(29일) '키스 식스 센스' OST '그게 잘 안돼' 발매…감동과 여운 선사

 

(정도일보) 가수 김도희가 '키스 식스 센스'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29일 오후 6시 김도희가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연출 남기훈, 극본 전유리, 제작 아크미디어) OST Part.9 '그게 잘 안돼'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키스 식스 센스'는 입술이 닿기만 하면 미래가 보이는 여자 예술(서지혜 분)과 오감이 과도하게 발달한 초예민 남자 민후(윤계상 분)의 아찔한 로맨스 드라마. 로맨스 장인들의 디테일한 열연으로 애틋한 감정선을 유려하게 그려내며 서사에 힘을 더하고 있다.


김도희가 가창한 '그게 잘 안돼'는 애절함이 묻어 나오는 가사와 김도희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진 곡이다. 쓸쓸한 감성의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드라마 후반부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감동과 여운을 선사한다.


걸그룹 소나무 출신의 김도희는 꾸준한 앨범 발매와 더불어 다수의 드라마 OST를 가창한 것은 물론, MBC '복면가왕', MBN '보이스트롯' 등 다양한 음악 예능에 출연하며 솔로 가수로서 무한한 가능성과 뛰어난 역량을 이어가고 있다.


내공이 돋보이는 탄탄한 보이스를 기반으로 김도희가 선보일 '그게 잘 안돼'에 시청자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도희가 가창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 OST Part.9 '그게 잘 안돼'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