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삼척시자원봉사센터, 제4회 따뜻한 봉사활동 사진·이야기 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

 

 

 

(정도일보) 삼척시자원봉사센터는 참여와 나눔의 자원봉사 문화를 정착하고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참여하는 자원봉사활동 확산을 위해 오는 21일 오후 2시 삼척문화원 강당에서 ‘제4회 따뜻한 봉사활동 사진·이야기 공모전 시상식 및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상식은 자원봉사의 가치와 보람을 공유하고 홍보하기 위해 ‘행복한 자원봉사, 감동의 삼척’이라는 주제로 감동과 울림이 담긴 ‘사진’과 ‘이야기’ 부문 공모를 통해 접수된 응모작을 대상으로 심사위원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

선정기준은 작품성·독창성·진실성·활용성을 중심으로 사진·이야기 부문별 대상 1점, 최우수상 2점, 우수상 3점, 장려상 5점 등 총 22점을 선정했으며 총 21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하고 전시회를 통해 수상작을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회는 시상식이 열리는 11월21일에는 삼척문화원, 11월22일은 삼척시청 로비에서 진행되며 전시회를 통해 자원봉사의 가치와 감동을 널리 알리고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영옥 센터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시는 자원봉사자의 헌신적인 모습을 통해 나눔과 봉사의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