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차별없는 공정사회 실현할 후보는 이재준”

수원시공무직노조 400인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 지지선언

 

 

[정도일보 고정희 기자]  수원시공무직노동조합 조합원 400인이 19일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 선거사무소에 방문해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우리의 고민을 진지하게 바라볼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특례시장 후보를 지지하며 당선을 마음속 깊이 바라고 함께 행동하고 적극 지지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선택은 노동의 가치를 제대로 알고있는 후보, 공정사회 실현에 대한 의지가 있는 후보, 살맛나는 수원특례시 공직문화를 만들 수 있는 후보”라며 “우리는 이재준 후보가 노동을 존중하고 차별없는 공직사회문화를 실현해 공무직 처우개선에 기여할 것이라 믿는다”고 덧붙였다.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수원시를 위해 일하는 수원시공무직노조 여러분의 노고에 항상 감사하다”며 “차별 없는 공정사회 직장문화를 실현해 살맛나는 공직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최초 수원시 제2부시장과 수원도시재단 이사장을 지낸 정책·소통·행정전문가로, 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전 더불어민주당 수원시 갑 지역위원장, 전 문재인 정부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자문위 전문위원, 전 노무현 정부 대통령 직속 지속가능발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