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영화 '버즈 라이트이어'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6월 IMAX로 펼쳐지는 디즈니·픽사 스페이스 액션 어드벤처!

 

(정도일보) 전 세계가 사랑하는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작품 '버즈 라이트이어'가 6월 IMAX 개봉을 확정 지으며 가슴이 웅장해지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먼저 '버즈 라이트이어' 메인 포스터는 '토이 스토리'의 레전드 ‘버즈’와 상상초월의 팀플레이를 예고하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머나먼 우주에서 펼쳐질 무한한 모험에 모든 것을 건 ‘버즈’와 시선을 사로잡는 ‘버즈’의 반려 고양이 로봇 ‘삭스’, 그리고 각양각색의 개성을 예고하는 정예 부대 요원들의 모습이 환상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이끈다.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 숙명의 적 ‘저그 황제’와 그의 위협적인 로봇 군대들의 모습도 흥미로움을 더한다. 여기에 “디즈니·픽사의 스페이스 액션 어드벤처”라는 문구와 함께 IMAX 개봉을 앞두고 최고의 제작진들이 선사할 다채로운 볼거리가 스크린을 통해 어떻게 펼쳐질지 무한 기대감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오직 '버즈 라이트이어'에서만 볼 수 있는 우주적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버즈 라이트이어'에서 ‘버즈’의 무한한 모험이 시작된 이유, 그리고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팀을 결성하기까지 겪는 우여곡절이 고스란히 녹여 있어 스토리적 긴장감과 재미까지 더한다.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사고를 겪는 ‘버즈’는 “난 버즈 라이트이어. 언제나 확실하지!”라고 자신 있게 외치지만, 본인의 실수로 많은 이들이 미지의 행성에 고립되자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게 된다. 이어 반려 고양이 로봇 ‘삭스’와 임무를 위한 우주 항해를 떠나게 되고, 또 한 번의 불시착으로 알 수 없는 행성에 정착하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이지’와 그의 친구들은 행성을 공격하는 외계 우주선을 격추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버즈’는 이들과 함께 거대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여정을 함께 떠난다.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임무 속, 과연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은 무사히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 밖에도 예고편 곳곳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소울' 등 디즈니·픽사 최고의 제작진이 선사하는 우주 공간과 다채로운 볼거리는 상상의 한계를 뛰어 넘는 스케일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매 작품마다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디즈니·픽사 제작진이 반려 로봇 ‘삭스’의 귀여운 모습부터 좌충우돌 팀플레이에서 벌어지는 유머 포인트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을 특별한 포인트들을 어떻게 구현할지 기대를 더한다.


디즈니·픽사의 우주적 상상력이 담긴 '버즈 라이트이어'는 미지의 행성에 고립된 인류를 탈출 시키기 위한 ‘버즈’와 그의 정예 부대 요원들의 운명을 건 미션 수행을 그린 작품이다. 매 작품마다 기발한 상상력과 완성도 높은 작품성을 선보인 디즈니·픽사 드림팀이 대거 참여해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해 또 한편의 빛나는 역작을 예고한다.


여기에 '어벤져스' 시리즈의 영원한 영웅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보이스 캐스트로 활약을 예고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2년 가장 주목받는 기대작 '버즈 라이트이어'는 6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