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 31’군포시편 릴레이 참여하여 군포愛머니 홍보

 

 

 

(정도일보) 경기도가 ‘지역화폐’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31개 시군 순회 홍보에 나선 가운데, 경기도의회 정윤경 의원은 지난 7일 산본 로데오 거리에서 군포 지역화폐인 군포애머니 홍보에 나섰다.

군포애머니는 군포사랑이 가득한, 군포사랑을 시민 모두가 실천하자는 의미를 가지는 충전식 카드형 지역화폐로 군포시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군포애머니를 홍보하고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홍보에 나선 정윤경 의원은 이날 행사에 참석해 시민에게 지역을 알리는 착한소비, 군포지역화폐의 안정적인 유통과 확대를 위한 홍보를 실시했다.

이어 정의원은 “비가 오는 중에도 많은 시민이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하며, “지역화폐가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는 만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군포애머니 사용에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의원 외에 가수 현진영, 군포역전시장 회장, 산본로데오 상인회장, 경기도 홍보기획과, 군포시청 관계자 등이 함께 자리를 빛내 줬다.

한편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 31’은 도내 31개 시군 전역을 돌며 경기지역화폐를 알리는 게릴라 데이트 투어 형식으로 진행되며, 지난달 23일 의정부에서 시작해 10월 18일 이천에서 열리는 ‘경기도민의 날’ 기념식을 끝으로 약 두달 동안에 걸친 운행을 마무리하게 된다.

군포애머니는 군포애머니는 구매 금액의 6%의 추가 보너스 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소득공제 30% 혜택이 있어 생활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