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따뜻한 마음잇기’ 설맞이 이웃돕기

기탁받은 물품은 설명절 전까지 저소득 가정과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약 700가구에 전달될 예정

 

 

 

[정도일보 고정희 기자]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한 '2022년 설맞이 이웃돕기'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기금을 활용해 두유, 라면, 생필품 등 대상자의 욕구에 맞는 맞춤형 물품을 구입했다.

 

또한 ▲서호새마을금고 좀도리쌀 ▲주식회사 대평원 백미 ▲세한교회 백미, ▲㈜나누리 라면 ▲새마을부녀회 김세트 ▲서둔동 주민자치회 및 농협 서둔동지점의 성금 등 기업체와 단체에서 다양한 물품과 성금을 기탁해왔다.

 

기탁받은 물품은 설명절 전까지 저소득 가정과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약 7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더 많은 분들이 어려움에 처해 있다. 이럴 때일수록 주변을 살펴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가 있으면 언제든지 서둔동으로 연락 달라”고 당부했다.

 

김상우 서둔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해주신 관내 단체와 기업체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설을 위해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