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LG이노텍(주)-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오산시와 함께하는 행복가득 사랑나눔 김장김치, 백미 전달식 개최

 

 

[정도일보 김제영 기자] 오산시는 LG이노텍(주) 노동조합 평택지부에서 지난 7일 취약계층 및 그룹홈 등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달라며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김장김치10kg 220박스와 백미10kg 220포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LG이노텍(주) 노동조합 평택지부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민관협력 후원사업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어울림 오산 행복소풍', '민관협력 행복가득 김장나눔', '추석맞이 선물세트 및 김장김치' 기탁을 비롯해 오산시와의 지속적인 민관협력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크게 공헌하고 있다.

 

장대식 지부장은 “코로나19와 겨울철 한파를 이겨내는데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과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 힘이 될 수 있도록 후원하게 되었다. 요즘 김장김치와 식재료 가격 인상으로 연말연시가 되면서 취약계층의 삶이 상대적으로 더 힘든데 따뜻하고 행복한 나눔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능식 부시장은 “전달해주신 후원물품들은 한파와 코로나19를 견뎌야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귀중한 선물이 될 것 같아 감사하다. 이렇게 민ㆍ관이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극복해내는데 일조하는 모범사례가 되리라 본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