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케이씨그룹 가족봉사단, 안성시에 2000만원 상당 추석 선물세트 기탁

 

 

[정도일보 김선자 기자]  지난 9일, 케이씨그룹 가족봉사단은 배 선물세트 340개, 잡곡 및 곰탕세트 220개(2000만원 상당)를 안성시에 기탁했다.

 

평소에도 꾸준한 기탁과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케이씨그룹 가족봉사단은 이번 나눔을 통해 코로나19로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저소득 가구를 돌보며 더불어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케이씨그룹 가족봉사회장인 (주)케이씨 이수희 대표이사는 “기탁을 통해 저희의 마음을 나누고 이웃들을 섬길 수 있어 참 감사하다. 매년 지역사회에서 나눔을 실천하면서 어떻게 지원해드려야 받는 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만족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 이런 저희의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보라 안성시장은 “참석해주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케이씨그룹 가족봉사단의 활동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지역사회 내에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나눔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케이씨는 1987년 설립되어 국내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장비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였으며, 관계사로는 케이씨텍, 케이씨이엔씨, 케이씨 이노베이션, 케이씨 인더스트리얼이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