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2024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행사, ‘이순간(ESG)을 기억하며’ 성료

  • 등록 2024.11.22 18:10:05
크게보기

 

(정도일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1월 20일 평택엔팰리스컨벤션에서 2024년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에게 감사를 전하는 감사 행사 ‘이순간(ESG)을 기억하며’를 진행했다.

 

이번 ‘이순간(ESG)을 기억하며’ 행사에서는 1년간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하며 복지관 이용인과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와 가족의 소중한 일상을 지원해 준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관련인 200여 명을 초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더불어 이번 행사는 ESG 경영을 실천하고자 ‘쓰레기를 내보내지 않는 행사’로 기획되어 식순지는 QR코드로, 종이 방명록은 태블릿PC로, 시상 꽃다발은 평택북부장애인주간이용센터 이용인들이 깡통을 재활용하여 직접 만든 특별한 화분으로 대체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평택북부주간이용센터 이용인들이 1년간 준비한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 지속적인 후원 및 자원봉사를 통해 장애 당사자의 복지증진과 권익 향상에 기여한 우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종사자에 대한 표창 및 감사장 수여식과 (재)송탄영남향우회의 후원금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2부에서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성장하며 보통의 일상을 꿈꾸는 장애 당사자들이 직접 올 한 해 스스로에게 의미 있었던 순간들에 대하여 발표하며 행복했던 지난 일상과 앞으로의 꿈과 목표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의 ESG 경영 실천 방침을 담은 영상을 배경으로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의 ESG 경영 선포식을 진행하고,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싱(sing)그러운 합창단’의 엔딩 공연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오늘의 순간이 있기까지는 지역 내 협력기관의 후원 및 자원봉사자 그리고 주민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소중한 일상을 선물해 주신 모든 분들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장애 당사자와 그 가족들의 행복한 일상과 소중한 꿈을 응원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선자 sj2317@hanmail.net
Copyright © jungdoilbo.com All rights reserved

정도일보 l 등록번호 경기,아51738 l 등록일2017-11-21 l 발행일자 2019-07-18 l 발행인 우병순 l 편집인 우병순 l 보호책임자 김현섭 연락처 010-5865-8117 l 이메일 jdib2017@naver.com l 주소 경기도 화성시 안녕북길 102-4 정도일보 © jungdoilbo.com All rights reserved. 정도일보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